즐겨찾기 추가
볼거리
홈 > 제주도 관광안내 > 볼거리
볼거리

박물관/전시관 | 믿거나말거나박물관 제주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4-11-04 17:11 조회1,045회 댓글0건

본문

최고의 탐험가 로버트 리플리가 온 세상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모아온 수천 여 가지의 놀라운 물건들이 펼쳐진 곳,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!

주소 :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110번길 32 (색달동)
전화 : 064-738-3003

리플리의 '믿거나말거나박물관(Believe It or Not Museum)'은 탐험가 리플리를 중심으로 설립된 세계 최대의 박물관 체인입니다. '믿거나말거나박물관'은 미국, 영국, 캐나다, 멕시코, 태국, 인도 등 전 세계에 31개가 운영 중이며, '믿거나말거나박물관 제주'는 11번째 나라, 32번째 박물관으로 2010년 12월 24일 중문관광단지에 개관하였습니다. 로버트 리플리가 35년간 198개국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면서 모은 수많은 놀라운 물건들이 총 12개의 갤러리에 나뉘어 전시되어 있습니다.

독일 통일 시 무너뜨린 실제의 베를린 장벽, 10억원을 호가하는 화성에서 날아온 손톱만한 화성의 운석, 유니콘 뿔을 가진 남자, NASA 우주비행사들이 달 탐사선에서 직접 입은 우주복, 자신의 코를 삼키는 사람, 미라 인어를 비롯해 오싹오싹 중세 지하감옥, 신비로운 부족마을 등 그야말로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애매한 이 세상에서 가장 진귀하고 미스터리한 모든 물건들이 여러분의 호기심을 자극시킬 것입니다.

또한 전시물들이 많은 스토리와 역사적인 배경을 담고 있어서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에게 교육적인 가치를 제공하고 다양한 세계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전시물들로 구성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며, 믿거나말거나박물관은 전 세계 내로라 하는 관광지에 독특한 외형의 건축물을 짓고 전시물들을 순환 전시하기 때문에 방문할 때마다 새로움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.


자료출처 : 제주특별자치도공식관광정보사이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